페이지 정보
‘하이유, 하이 하이’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김유나 깜짝 독립 선언
본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대형 먹방 채널 DONA 도나 채널에 출연한 김유나씨가 ‘하이유’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유튜브 채널 HIU 하이유에 모습을 드러냈다. 도나 채널을 운영하는 회사와 김유나씨는 계약이 만료되어 새롭게 독립한 콘텐츠 기업 ‘비듀 엔터프라이즈’와 손을 잡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간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대외활동보다는 유튜브 콘텐츠 위주로 활동을 하던 조회수 천상계 한국 유튜버, 전설의 유튜버라는 칭호가 붙은 김유나씨는 새로운 모습으로 자신을 공개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 ‘HIU 하이유’로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7일 하이유 ‘HIU' 채널에 첫 게시물로 예고 영상을 공개했고 먹방뿐 아니라 챌린지와 브이로그 등 시각과 청각을 모두 사로잡는 독특하고 다양한 컨텐츠 본 영상을 9일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HIU 하이유’는 앞으로 구독자 팬닉(팬닉네임) 씨유(SeeU)와 소통하겠다는 예고 영상에 새로운 하이유를 환영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화제의 도나 채널을 이끌어갔던 김유나씨의 매력을 하이유 채널에서 다양하게 보여질 예정이다.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증가하면서 SNS 플랫폼을 뛰어넘어 광고모델이나 기업들과 콘텐츠 콜라보, 커머스 사업까지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하이유 채널을 통해 어떤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줄지 기대해 본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 이전글페어플레이스-비듀엔터프라이즈-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 '업무협약' 체결…'한국 가정식' 알린다 24.04.18
- 다음글폭발적인 구독자 수의 유튜버 "HIU 하이유", 캐릭터 페어 참가 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