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비듀엔터프라이즈,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24'에서 하이유와 하멍이로 관람객 사로잡아
본문
[2024년 7월 21일]
비듀엔터프라이즈는 2024년 7월 18일부터 7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24'에 참가해 자사의 인기 캐릭터인 하이유와 하멍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비듀엔터프라이즈 부스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하이유와 하멍이를 재미있게 경험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세 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되었다.
- 만화책 존
첫 번째 구역인 만화책 존에서는 사방치기 매트를 깔아 아이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하이유 만화책 1, 2권을 읽을 수 있게 했다. 특히, 만화책 3권은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독창적인 방식을 도입했다.
- 애니메이션 존
두 번째 구역에서는 <하이유의 하이홈> 애니메이션 시리즈 1, 2편이 상영되었다. 이 애니메이션은 7월부터 웨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미리 공개되어 큰 기대를 모았다. 나머지 에피소드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안내해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았다.
- 이벤트 존
마지막으로 이벤트 존에서는 하이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iu.studio)을 팔로우하면 특별 제작된 엽서를 제공하며, 게시글 업데이트 시 하이유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비듀엔터프라이즈는 이번 페어를 통해 하이유와 하멍이 캐릭터의 인지도를 높이고 팬층을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온라인 판매 증가와 소셜 미디어 팔로워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
비듀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캐릭터라이선싱 페어를 통해 하이유와 하멍이가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IP 확장과 글로벌 시장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비듀엔터프라이즈, 콘텐츠코리아 2024 안양공동관 지원사업 선정 24.12.24
- 다음글비듀엔터프라이즈, '2024 코리아콘텐츠위크(북경)'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24.12.24